반려동물산업학과

Wonkwang University

Search
Close this search box.

반려동물산업학과

Wonkwang University

Facebook
LinkedIn
Skype
Pinterest

동물보건사를 위한 반려동물학

안녕하세요 반려동물산업학과입니다:)

김옥진 회장님이 ‘동물보건사를 위한 반려동물학’이라는 교재를 출간하셨습니다.

최근 반려동물 인구가 1500만 시대로, 관련 지식의 이해를 도모할 강좌의 개설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.
본 교재를 통하여 급증하고 있는 반려동물 관련 학습 수요에 맞춰 반려견과 반려묘를 포함하는 반려동물에 관한 기초 지식을 제공하고자 합니다. 본 교재 학습을 통하여 반려동물의 종류, 특성 및 품종, 질병, 사양관리 등에 대하여 학습하고 관련 지식을 넓힐 수 있습니다.
본 교재의 학습 목표로는 반려동물 종류별 특성을 전달하고 종합적으로 연계하여 활용할 수 있는 능력 배양, 반려동물 관련 신기술과 관련 사업 학습 및 종합적 결과물 도출 유도, 최근 급성장하고 있어 변화의 흐름이 매우 빠른 반려동물 시장과 관련 산업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실무 능력 배양을 핵심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
위 내용과 같이 이 책은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한 지식이 담겨져 있는 교재입니다.

또한 이 교재는 K-MOOC로 개발된 ‘반려동물학’ 강의 내용

http://www.kmooc.kr/

 

이 교재는 형설출판사를 통해 출판을 하였으며 9월 24일부터 판매될 예정입니다.
현재 예약판매도 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^^

교보문고

 http://www.kyobobook.co.kr/product/detailViewKor.laf?ejkGb=KOR&mallGb=KOR&barcode=9788947285667

 

인터파크

http://book.interpark.com/product/BookDisplay.do?_method=detail&sc.saNo=001&sc.prdNo=353753287&is1=book&is2=product&product2020=true

 

알라딘

https://www.aladin.co.kr/m/mproduct.aspx?ItemId=279206894

 

반려동물산업학과

Wonkwang University

Searc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