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려동물산업학과

Wonkwang University

Search
Close this search box.

반려동물산업학과

Wonkwang University

Facebook
LinkedIn
Skype
Pinterest

(주)아임 감사 행사에

<반려동물산업학과, 장학금 기부 ㈜아임 감사 행사 개최>

반려동물산업학과(학과장 김옥진)26일 장학금으로 500만원을 원광대학교에 기부한 ㈜아임 성열규 대표에 농식품융합대학에서 감사패 전달식을 개최하였다.

반려동물산업학과와 ㈜아임은 지난 616일 반려동물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가 있으며, △반려동물 IT 융합 기기 개발 전문인력 양성장학금 지원을 통한 산학 협력 활성화반려동물 신제품 개발반려동물 산업 발전 모델 제시반려동물 산업에 관한 공동 신규 사업 검토·추진 등을 상호 협력을 도모하고 있다.

㈜아임 성열규 대표는 반려동물산업학과 학생들에 장학금 지원을 통한 전문 인력 양성 활성화를 위해 장학금으로 500만원을 원광대학교에 기부한 바 있다.

김 학과장은성열규 대표님의 지원에 힘입어 IT 융합 반려동물산업 관련 직업군 발굴과 전문가 양성, 신제품 개발을 위한 산학 협력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.

성 대표는원광대 반려동물산업학과의 협력을 통해 실시되는 공동 연구는 신제품 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양 기관은 반려동물 IT 융합 기기 개발과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.

한편 원광대 반려동물산업학과는 지난해 반려동물 산업 시장의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 신설됐으며 ㈜아임은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헬스용 사이클, 드라이어 등 다양한 IT 융합 기기를 개발·제조·판매하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반려동물 전용 드라이어를 생산하여 해외수출까지 활발히 펼치고 있다.

반려동물산업학과

Wonkwang University

Search